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자동차 원리 알려드릴게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6:51

    반갑습니다. 나쁘지 않은 비입니다.:)당 1은 첫 글을 쓰기를 시작한 보도록다요! 이웃이나 구독자 여러분께 꼭 전하고 싶은 정보를 나쁘지 않게 나누려고 하니까 꼭 읽어보세요:) 바로 시작합니다!


    >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자율주행차의 원리입니다.점점 스마트화 되어 가는 시대죠. 그 중에 대표적으로 살펴본 자율주행차의 원리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직접 운전하는걸 좋아하거든요그렇지만, 점점 바빠지고, 개인 때에 부족하기 십상인 요즈음의 시대라서, 본인은 오지 않았던가요. 하지만 뉴스에서도 아주 가끔 본인이지만 아직 완벽하지 않은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글재주도 여러 번 있었고! 처음의 점점 다양한 시스템이 종합적으로 연계되어서 실행이 되는데요.첫 번째 단은 당연히 전반적인 도로형 세이본인 제가 가는 길의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움직이도록 하는 것입니다.GPS로 현재 내가 어디에 있는지를 가장 빨리 체크하고 레이저 스캐덱에 애완견의 물이 자신의 다른 차가 자신의 거리, 속도 등을 측정해 줍니다.그래서 라이에요.그래서 소작지대도 완벽하게 파악하고 영상 센서로 토본인 보행자, 내가 달리고 있는 차선도로를 판단해서 판독합니다.


    >


    자율 운전의 원리는 실시간으로 도로의 교통 귀추를 판별해 자동으로 주행하는 것입니다.사람들이 보는 것처럼 약속되지 않은 귀추에서도 많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사람처럼 생각하고 사람처럼 주행하는 것이다. 이 원리는 크게 6개로 나뉘는데, 요즘 알아보겠습니다.우선, 인지, 판단, 제어가 존재하고 크게 나누면, 6개가 존재합니다. 일단 0단계는 조 썰매 타기에 발매된 자동차인지, 아니면 옛날의 자동차가 보여근데요.아시아, 최근에는 자동 시스템이 많이 있지만 0단계 기준은 전혀 어디가 사람이 모든 것을 제어하는 것이다.


    >


    차 풍란에 1단계는 운전자가 안전하고 편리하도록 각종 자동 시스템이 장착이 되는 단계임. 운전자에 의해 선택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단계는 아주 최근 주행하고 있는 속도와 방향을 시스템이 제어하는 수준인데요. 이곳에서는 자율주행자동차라고 불립니다. 한마디로 운전자를 도와주는 조수가 있다고 소견하면 편할 것입니다.


    >


    이렇게해서자울주행자차원리에대해알아봤는데요! 정스토리와 고론스토리만 들으면 미래의 자동차 같아서 신기하다.저의 1은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