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육교사2급자격증 새내기 직장인의 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6:34

    >


    >


    직장에 아내라는 말을 듣고, 가게를 나올 때 가정용 케이스가 매우 많습니다. 오랫동안 제가 당신을 원했기 때문에 준비도 많이 했고, 결국 순리대로 하던 일을 하는 아주 축복받은 경우도 있지만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오히려 싫어했던 부분에 진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후자의 경우, 계속 그 일을 하면서도 이것이 자신에게 맞는 것인지 시간이 자신서 적응을 하면 나쁘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시간낭비인지. 새로운 것은 또 없는지 등 감정만 많아집니다.​ 평생 직업에서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많이 할 수 있지만 그런 감정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이 준비하는 것이 바로 보육 교사이다. 평소 아이들을 좋아하고 함께 있는 시간을 즐기는 특히 조카 바보 아줌마들~ 그렇지 않아요?물론 육아를 현재 진행하고 있는 워킹맘이나 전업주부들도 마찬가지~ 직업으로는 물론 부모로서 어떻게 양육을 하는지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니 요즘은 유행이 많은 분! 당일은 여기에 주안점을 두고 실질적으로 다른 분들은 어떻게 준비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특히나 하는 내용들이 있어 ~ 감정이 너무 강한 편이라면 특히 주목!


    >


    처음뵙겠습니다. 저는 아직 회사에서 죄송하게 생각한다를 더 예기하게 되는 1년차 직장인 김*정이라고 합니다.모르는 것이 더 많고, 계속 이 일을 해도 괜찮을까 라는 생각에, 우선"1년 정도는 해 보고 결정하자!"라는 마소음으로 지금까지 일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것을 좀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 이것저것 정예기 다분야에 발을 들여보고 있습니다. 취미도 가져보고 직장모임인데 자신가고 다른분들에게 조언도 들어보고~ 일단 월급이 나의 이런 요소에 급급하기보다는 내가 내가 그렇게 많은편이 아니라 정예기 내가 하고 싶은것으로 결정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우연히 우리집 옆집에 사는 꼬마가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마주칠 때마다 스토리를 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저보고 정말 괜찮은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아이들은 괜찮은 편이긴 했지만 여기서 일을 해봐야 자신만만하지 않다는 소견이 들었어요. 그렇게 관 심을 가지고 조사하던 중에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알게 되었고.​​


    >


    자격증이기 때문에 계속 일하면서 공부도 할 수 있고 관련 교육과정을 가지고 있는 곳을 알아봤습니다. 많은것도 있고 뭔가 정보를 알아볼수록 더 복잡해지는 생각. 주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이게 맞는지 의문스러운 이야기도 많고... 왜 나는 더 혼란스러운지.이런 키스에서 연락을 하게된게 위더스입니다.홈페이지를살펴보면첫번째자격증을따기위해서는어떤과정이필요하고대략기간이얼마나걸리는지등궁금한점이깔끔하게정리되어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이렇게 게시물을 해놓으면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감정이 더 끌려서 전화상담도 했어요. 거짓말을 해주시는 분이 아주 자세히 보육교사가 어떤 첫 번째이고, 필요한 과정에는 뭐가 있는지 등 옆집 언니들처럼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아직 제가 한다고 한것도 아닌데...비용 부분이 과인 실제 직장인들이 취득하는 과정에서 어려운 부분에 대해서도 과감하게 전부 오픈해서 어떤 것을 각오해야 하는지 등~불편할 수도 있지만 사전에 알아야 더 열심히 할 수 있다며 여러 면을 가르쳐 주신 모습에서 정말 여기서 공부해 달라는 믿음이 생겨 신청했습니다.​​


    >


    ​ ​ 내가 소견한 때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은 온라인 수강이 너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진짜 회사에서 아직 이곳저곳 다니다가 보니 너무 피곤했고, 거리 때문에 특정 수업을 듣기 위해 평일에 자퇴를 하기 힘들었습니다.실습과 대면의 수업이 비록 있지만 이 1, 김정은 안의 상황에 맞추어 일정을 조절하고 할당되어 인터넷 수업은 편한 시간대에 어느 곳이든 상관 오프이을 수 있으니까! 직장인분들께는 굉장히 장점이 있을 것 같아요 초반 시작했을 때는 모처럼 하는 공부라 좀 버릇을 잡기가 어렵지 마라 2주 정도 가만히 결심한 분량대로에 쟈싱 가서 값도 볼쯔도에라고 말할 수 있나요~​의 도움을 많이 받은 것 중다고 신고 1정과 관련해서 문자에 통보를 받은 것. 변명 1수 있지만 직장에 다니고 보육 교사 2급 자격증 1정도는 혼자서 올림은 더 어려워진 것에 지속적으로 메일로 연락을 주셔서 필요한 시험 이쟈싱 과제 등을 제시된 기한 내에 다 끝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다고 소견^


    >


    또 공부 칠로, 그 과정에 관해칠로 모르는 게 있으면 일부러 전화를 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 악세서리 스틸로 한:1개의 질문 사항을 남깁니다. 답화천을 빨리 달려 여기까지 금방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는 좀 귀찮고, 별로 나쁘지 않은 편은 아니고, 보통은 전 홈페이지에 문의하는 것을 주로 이용했습니다.그 많은 수강생들 중에서 제가 장학생으로 선발된 것이 신기하고 뿌듯합니다.굳이 나만의 학습비법을 든다면... 노 힘 보편적인 이야기 1수 있겠지만 교수들의 수업을 볼 때는 정말 막 집중해서 봅니다. 역시 대면수업 때는 즐기면서 참여하면 자연스럽게 성적을 좋고 자신감을 가져올 수 밖에 없습니다. 강의 중에 정답이 있다는 말이 딱 맞아요.실제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에 필요한 여러 과목을 공부하다 보면 세 무도우루이 어떤 스 토리이 중요하거나 강조도 많이 하셔서 다소움에 진도에 관련 파업 리이 자신 오면 다시 설명을 하고 주시거든요? 이건 시험에 자신 있어요. "아, 그래서 당시 강조하셨구나"


    >


    역시 강의는 처음부터 해가 세운 결심에 따라 할당량은 반드시 받아야 한다. 한 번 밀리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이 많은 양이 쌓이고 점점 더 하고 싶지 않습니다.무엇보다 출석 점수로 마이너스가 나오니 최소한 듣기만 해도 나오는 기본 점수는 받는 게 학생으로서 도리가 아닐까 싶다.​​


    >


    열심히 하면 뭐든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저에게도 저의 한가지 큰 문제는 즉석 리포트와 토론이었습니다.수업은 듣더라도 이런 이야기는 나는 잘 모르면서 머리를 잠시 돌려서 느꼈어요.하나단리포트는강좌때말했던것이나자료를바탕으로가장주제를벗어나지않도록작성했습니다.논문이나관련책을찾으면서토픽에맞는이야기로좀더신뢰성있는글을작성하려고했더니좋은결과가나왔어요.토론은 어떤 자료 연구가 아니라 내 소견을 논리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니까. 생각나는이야기를정리해서쓰니까좋은점수를받을수있었어요.해야 하는 미션의 특성에 맞게 어떻게 진행하는지를 가장 먼저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다.대학생이 되면 과제를 합니다.카페에 노트북을 가지고 가서 하던 옛날 모습도 저에게 보여주기도 합니다.주요 얘기에도 잘 수 있는 숙면은 포기했지만 그래도 저를 좋은 날 아메리카노 한 잔 시켜놓고 양지에서 과제를 하는 것은 제게는 위로였어요.​​


    >


    특히, 추천하고 싶은 것이 샐러리맨입니다.인터넷이 잘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왔다 갔다 하는 '가끔'을 버리지 않고 각자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게 언제든지 배울 수 있습니다.역시 2번에서 추천하고 싶은 것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플래덱 여러분들이 올바른 스토리의 필요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 처음에 전부 sound하고 관리해 주시니까 확신할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필요한 내용을 정확하게 알려드리고 조언까지 해 주세요.혼자서 이 모든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게 부다sound라면 조금 내리고 제일 먼저 스토리를 해보는 것도 좋은 비결이 아닐까 적극 언급하고 싶어요.


    >


    ​ ​ 내가 사실에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따고 취직을 할 수 있을까~ 미래의 느낌은 누구나 하고 저는 아직 회사에 다니고 있는 입장이 걱정입니다.그래도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 소견만 하고 있으면 계속 저는 몽상가가 될 뿐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결론이 나서 시작하게 된거죠.미래에 내가 또 어느 것 하나 하고 있을지, 정의에 예기치 못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적어도 요즘의 나는 그 가능성을 열어두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즉석미래에도 열심히 살고 있는 저를 위해 이 이야기입니다 ~요즘은 더 제가 이 자격증을 가지고 어느 분야에서 한 가지를 하면 좋을지 더 정보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아무래도 용기가 더 필요한 것 같아요.쫄는 마인드~ 그래도 든든한 게 언제가 되든 내가 결심하면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는 거죠.이런 가능성을 열어준 위더스에게 감사하며 아직 감상 중이라면 지금 정지하고 올해는 꼭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


    하기 편할 때는 없어요. 요즘 제가 마음을 정해서 움직이는 바로 현재가 그 타이밍입니다~2020년 12월이 되었을 때 가장 뛰어난 하나 서울 했을 때 바로 보육 교사 2급이 튀어 쟈싱 오를 수 있도록 현재의 여러분이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